꿈틀버스 소개

 

꿈틀버스 소개

꿈틀버스는 우리 안의 꿈틀리 주민을 만나러 가는 행복버스입니다,
우리 안의 덴마크를 찾아갑니다.

다음은 꿈틀버스 1호 때의 공지문

 

꿈틀버스가 광주로 달려갑니다!
오연호와 함께 꿈틀버스를 타시렵니까?

“우리 안에 덴마크가 있습니다”
<우리도 행복할 수 있을까>의 저자 오연호는 전국순회강연을 통해 그렇게 말해왔습니다.
덴마크가 왜 행복지수 1위의 나라인지를 심층취재하고 우리의 길을 모색한 <우리도 행복할 수 있을까>의 저자 오연호. 그는 작년 9월부터 ‘행복한 우리 만들기’ 전국순회특강을 200회 이상 하면서 3만여명의 시민을 만났습니다. 오연호는 그 과정에서 행복한 인생, 행복한 사회를 위해 꿈틀거리는 사람과 단체와 기관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꿈틀리 주민’이라부르고 있습니다.

꿈틀버스는 바로 그 꿈틀리 주민을 만나러 가는 행복버스입니다, 우리 안의 덴마크를 찾아갑니다. 5월16일 첫 시동을 거는 꿈틀버스 1호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의 꿈틀리 주민을 만나러 갑니다. 광주5월민주항쟁 30주년을 맞아, 광주가 어떻게 주민자치공동체의 화려한 꽃으로 부활하고 있는지, 광산구의 꿈틀리 현장을 방문하고 그 주민들과 이야기꽃을 피우게 됩니다. 1박2일간의 일정에는 오연호와, 전국에서 모여든 꿈틀거리는 시민들이 함께 할 예정입니다. 우리 함께 행복한 인생, 행복한 사회를 위해 나는 어떻게 꿈틀거리고 있는지 나눈다면 참 즐겁지 않겠습니까? 더불어 광주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꿈틀버스 1호는 꿈틀리와 오마이뉴스 10만인클럽과 광주 광산구청이 공동 운행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